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골드웨이브 32비트 활용하기

by 튀뷔 2015. 8. 26.


음악이나 동영상을 재생하는 기본적인 기능부터 녹음과 편집 등의 복잡한 기능까지 함께 제공해주는 착한 프로그램인데 저는 사실 관심이 없는 분야라서 평소 골드웨이브에 대해서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음원을 편집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골드웨이브 32비트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던데 이번에 관련된 내용을 엮었으니 혹시 골드웨이브가 필요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의 글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부질없는 얘기를 주절주절하는 것보다 깔끔하게 결론만 얘기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바로 골드웨이브를 구할 수 있는 경로를 알려드리자면 'goldwave.com'인데 이 주소가 골드웨이브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방문을 하면 난잡하게 생긴 페이지가 눈앞에 나타나는데 왼쪽에 보면 다운로드라 적힌 메뉴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누르면 총 4가지 버튼이 보이죠? 그리고 하단을 살펴보면 32비트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하면 골드웨이브가 다운로드되고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서 바로 공유를 해두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골드웨이브를 설치할 수 있겠지만 행여나 문제가 될 수도 있는 부분이고 공식 홈페이지의 골드웨이브가 더 깨끗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테니 여기서 골드웨이브를 뿌리는 것은 자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왕이면 골드웨이브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도 얘기를 하면 좋겠지만 서두에서 언급했듯 저는 관심을 두고 있지 않는 분야라서 알고 있는 정보도 없군요. 그래도 혹시 나중에 골드웨이브를 배우게 되는 기회가 있다면 제가 알고 있는 것을 따로 분류해서 정리할 테니 기회가 되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32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웨이브를 구하는 방법에 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