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아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튀뷔 2018. 4. 9.

안전하게 아도비에서 플래시의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안내



세계적인 분위기는 제목의 툴을 지양하는 것이라 하지만, 여전히 많은 페이지에서 요구하고 있는 툴이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준비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인데, 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쓴다면 간단히 아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여느 응용 프로그램처럼 그냥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받고 준비하면 되는데, 아도비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안내하는 페이지 주소는 아래 엮었으니, 플래시 플레이 툴이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겠지만, 아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준비에는 보탬이 될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중간에 있는 제휴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보통은 준비할 계획이 없으실 테니, 체크를 풀어주면 되겠죠?



▼ 항목을 확인한 뒤에는 오른쪽 아래의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초기화한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기다리면 됩니다.



▼ 기다리고 있으면 파일이 하나 받아지게 될 거예요. 마찬가지로 파일을 받는 과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 이렇게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준비 과정은 보통의 응용 프로그램보다 더 간단하기 때문에 제가 따로 얘기할 부분이 없을 정도군요.



▼ 다만, 준비하면서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이럴 땐 아래 올려둔 파일을 실행해서 기존의 도구를 완전히 없애고 다시 준비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