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아크로밧 리더 어도비 pdf 다운로드하기

by 튀뷔 2018. 4. 11.

안전한 아크로밧의 리더와 어도비에서 pdf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문서를 열어봐야 하는데 호환되는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서만 덩그러니 있는 상태죠. 이럴 땐, 문서 실행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준비하면 됩니다. 제목에 적어둔 문서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그냥 아크로밧 리더 하나만 준비하면 실행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어도비 리더를 받느냐는 것인데, 여는 응용 프로그램이 그렇듯 공식 홈페이지에서 버튼을 몇 번 눌러주면 됩니다. 어도비 pdf 뷰어가 있는 페이지 주소와 클릭할 버튼 위치는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며,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아크로밧 리더 정도는 간단하게 구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래 적어둔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주세요. 주소를 붙이면 출처로 제 블로그 주소가 함께 붙을 수도 있는데, 그 부분은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셔야 해요.




▼ 페이지에서는 제휴 항목을 살펴본 뒤에 지금 설치를 누르면 됩니다. 제휴 항목은 당연히 필요한 경우에만 체크를 해주면 되겠죠?



▼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 이동을 하면 뭔가를 초기화한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그 상태로 기다리고 있으면 설치 파일이 받아질 거예요.



▼ 받은 설치 파일은 더블클릭으로 열어주세요. 그리고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 파일을 받았을 때처럼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뷰어 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될 거예요.



▼ 이렇게 툴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해서 [Ctrl + O]를 누르거나,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문서를 불러올 수 있을 거예요.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