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avast free 등록하기

by 튀뷔 2015. 8. 31.


씁쓸하지만 요즘에는 옛날과 달리 개인도 스스로를 보호하는데 엄청난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데 물론 좋은 백신을 찾아서 설치해두는 것도 예외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avast free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 avast의 경우 완벽한 무료 버전의 경우 성능에 조금 제한이 있습니다. 아니면 프리미엄 버전을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어찌 됐든 avast는 성능이 뛰어난 백신이고 이번 기회에 사용을 하고 싶다면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방법을 아래 엮었으니 필요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설치를 해주기 위해서 'avast.com'을 방문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내려가보면 총 3가지 버전의 avast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것이 free 버전입니다. 물론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왼쪽 버전의 avast를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하지만 혹시 프리미엄 버전을 1년 동안 사용해보고 싶다면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PRODUCTS AND SUPPORT'를 누르고 하위 메뉴에서 'Support', 'License Center', 'Recover Free license'를 순서대로 누르고 이메일을 입력한 뒤 라이센스를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avast를 실행해서 환경 설정에 들어간 뒤 avast의 홈페이지를 통해 받은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1년 동안 프리미엄 버전 avast를 제한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avast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뛰어난 성능을 가진 avast인 만큼 분명 개인의 보안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럼 avast에 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