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유마일 인코더 다운 해봅시다!

by 튀뷔 2015. 9. 2.


예전에는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때 컴퓨터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요즘에는 손안에 들어오는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서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는 경우가 부쩍 늘어나게 되었는데 문제는 컴퓨터에 있는 것을 스마트 기기로 옮길 땐 지원되는 확장자로 변환을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죠? 즉, 유마일 인코더 다운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혹시 인코더를 활용해서 스마트 기기가 지원하는 확장자로 변환을 하고 싶었지만 관련 소프트웨어를 구할 수 없어서 시도하지 못했었다면 아래의 내용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유마일은 'umileencoder.com'을 통해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엮어둔 주소로 찾아가 보면 상단에 인코더의 특징이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제가 굳이 설명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관련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혹시 사과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동영상을 추가할 때 인코더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다이렉트 플레이어라 불리는 어플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장자를 변환하는 것은 소프트웨어가 아무리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도 어쩔 수 없이 불편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다이렉트 플레이어는 변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기기로 파일을 전송하기 때문에 간단하고 효율도 좋습니다. 다른 기기에서도 다이렉트 플레이어가 되면 좋을 텐데요.



각설하고 인코더 다운에 관한 설명을 해봤는데 아무쪼록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에서 보고 싶은 영상을 무난히 추가하는 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