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간단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touchen key 오류 해결법

by 튀뷔 2017. 7. 24.

초간단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touchen key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금융권이나 관공서 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 모듈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죠? 이런 모듈은 언제쯤이나 없어질지 모르겠군요. 좌우간, 모듈을 준비해도 충돌이 생기거나, 오류가 발생하며 페이지에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비교적 간단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오류 해결법이 있습니다. 물론 touchen key 오류 해결을 하는 것이 쉽다고 해도 정확한 내용을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보안 모듈에 문제가 발생하고, 페이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봤어요. 완벽한 내용도 아니고, 고급 정보도 될 수 없겠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을 것이라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teus.me/427


▼ 가장 일반적이면서 확률이 높은 방법은 모든 모듈을 지우고, 필요한 종류만 다시 준비하는 것입니다. 다만 모듈 제거 과정이 귀찮기 때문에 위에 적어둔 주소에서 구라제거기를 받아주세요.



▼ 압축을 해제할 땐 페이지에서 알려주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압축을 푼 뒤에는 비트에 맞는 아이콘으로 실행합니다. 그리고 모두 제거를 누른 뒤 재부팅을 해주세요. 이어서 이용하고 싶었던 페이지를 통해 모듈을 새롭게 준비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 혹시 아직까지 문제가 이어진다면,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옵션을 실행합니다.



▼ 그리고 검색 기록 그룹에 있는 삭제를 누르고, 모든 항목을 대상으로 정리를 해주세요.



▼ 고급 탭으로 이동한 뒤 원래대로 버튼도 한 번 눌러주세요. 그럼 십중팔구 모듈이 충돌하거나 다른 이유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