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 마우스 설치하기

by 튀뷔 2018. 2. 4.

안전하게 기가바이트에서 m6980x의 드라이버로 마우스를 설치하는 방법 안내



옛날에는 커서만 움직일 수 있다면 별생각 없이 사용을 하던 장치였고, 장치 소프트웨어도 신경을 쓸 필요가 전혀 없었는데, 요즘에는 그립감이나 감도, 편의 기능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장치가 됐죠? 그리고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처럼 전용 장치 소프트웨어도 준비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럼 기가바이트 마우스 드라이버는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고 하니, 그냥 공식 페이지를 찾아가서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한 뒤 운영체제를 지정하면 됩니다. 그럼 파일이 하나 받아지는데, 일반 프로그램처럼 기가바이트 드라이버를 준비하면 되죠.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엮었으니,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가 필요할 때 읽어주세요!



▼ 공식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주세요. 혹시 출처가 남는다면 그 부분은 지워주셔야 해요.


www.gigabyte.kr/Support



▼ 페이지를 찾은 뒤에는 중간에 있는 검색 상자에 모델 이름을 적고,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서 모델을 찾아내면 됩니다.



▼ 모델을 찾은 뒤에는 왼쪽 이미지를 살펴보면서 사용하는 모델이 맞는지 다시 한 번 체크를 해주세요.



▼ 모델이 정확하다면,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지원 버튼을 눌러서 다른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면 됩니다. 메뉴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의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혹시 버전을 모르겠다면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조회하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여러 개의 서버가 있는데, 보통은 아시아를 선택하면 무리가 없을 거예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