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사진 편집기 64

by 튀뷔 2017. 1. 11.

네이버에서 포토뷰어의 다운로드와 사진의 편집기를 64로 구하는 법



단순히 이미지 파일을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포맷 변환과 편집 기능도 함께 제공하는 툴이라 여러모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도구인데, 문제는 공식적으로 지원이 종료되었고, 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절대로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몇몇 자료실에서는 네이버 포토뷰어 64를 받을 수 있도록 파일을 배포하고 있죠. 다만, 애초에 지원이 종료된 툴은 지금의 PC 상황에서 잦은 오류를 일으킬 수 있으며, 차선책으로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와 비슷한 툴을 받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알씨와 같은 툴이 더 현명한 선택이 될 수도 있죠. 어쨌든, 네이버의 도구를 원한다면 [hobbang.net/file/123/0]를 방문하면 됩니다.



호빵넷이라는 이름의 자료실인데, 페이지 로딩이 되면 하트가 그려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버튼을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다시 한 번 버튼을 눌러주는 것으로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이 됩니다. 해당 자료실의 파일은 사전에 제가 스캔을 해봤으며, 기능도 검증을 했으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마 네이버 사진뷰어를 찾는 분들이라면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실 테니, 설치하는 과정이나 사용 방법은 설명을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언급을 했듯이, 편집 기능이 있는 뷰어가 필요하다면, 알씨와 같은 대체 툴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면서 기능도 점점 개선되는 동시에 요즘의 PC와도 호환이 잘되기 때문이죠.





부가 기능이 아니라 빠른 실행 속도에 욕심이 난다면, 꿀뷰가 좋습니다. 해당 뷰어는 엄청 가볍게 구동하고, 특히 만화를 볼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도구죠.


물론 답이 없는 부분이니 선택은 각자의 몫입니다. 각설하고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것과 관련된 얘기를 간략하게 해봤는데, 그저 주소를 하나 알려드린 것이 전부인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원하는 도구를 구하는 것에 조금은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