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로지텍 g402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설정하기

by 튀뷔 2018. 2. 26.

안전하게 로지텍에서 g402의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를 설정하는 과정 안내



시스템 사용에 필수적인 장치 툴은 운영체제가 알아서 준비를 해주기 때문에 딱히 신경을 쓸 필요가 없죠? 하지만 장치 세팅을 조금 더 세밀하게 조정하고 싶다면, 장치 제조사가 제공하는 툴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로지텍 g402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는 분들이 꾸준한 것이 아닌가 해요.



그럼 로지텍 g402 드라이버가 포함된 도구는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델을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로지텍 g402 설정에 필요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봤는데, 혹시 로지텍 g402 소프트웨어를 준비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일단 아래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원이라 적힌 카테고리에 커서를 올리고 다운로드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빈칸에 사용하고 있는 장치의 모델 이름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빈칸 오른쪽에 있는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검색 결과가 나오면, Logitech 게임 항목에 있는 자세히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의 버전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 그리고 오른쪽 부분에서 비트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장치 세팅을 수정하는 도구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간단하죠?



▼ 여담으로 펌웨어 업데이트와 관련된 도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처음 검색을 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에서 하단 이미지에 표시해둔 항목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