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뮤직플레이어 추천 파악하기

by 튀뷔 2015. 10. 22.


컴퓨터를 할 때 음악을 자주 듣는 분들이라면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재생 프로그램의 선택에서 신중함을 기할 수밖에 없는데 저 역시나 듣는 능력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노래를 자주 듣는다는 이유로 조금 고민을 해서 뮤직플레이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고민한 결과를 바탕으로 뮤직플레이어 추천을 하면 많은 분들의 선택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정리하게 되었으니 어떤 뮤직플레이어가 적당한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뮤직플레이어에 대해서 조금만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종류의 뮤직플레이어가 있고 특징도 제각각인데 제가 하나씩 종류를 적고 장점과 단점을 나열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뮤직플레이어를 고르는 것에 오히려 방해가 될 것 같아서 그냥 제가 쓰는 것을 위주로 추천을 하겠습니다.



이름을 알려드리자면 'AIMP'인데 제가 해당 뮤직플레이어를 고른 이유는 단순합니다. 빠르기 때문이죠. 앞서 언급했듯 귀가 뛰어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의 성능을 떨어트리지 않는 가벼운 뮤직플레이어를 원했고 그 결과 지금의 종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가벼운 것뿐만 아니라 익숙한 언어가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종류라서 다루기가 쉽고 스킨을 바꿔서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뮤직플레이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로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눈에 거슬릴 수 있는 광고도 없다는 것 역시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뮤직플레이어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공식 홈페이지인 'aimp.ru'를 브라우저에 입력하면 깨끗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뮤직플레이어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는데 제가 추천을 한 뮤직플레이어가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 내용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