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시크릿 인베이젼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 1가지 안내

by 튀뷔 2023. 6. 29.

시크릿 인베이젼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 안내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당연히 화질이나 버퍼링에 문제없고, 부담도 없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블이죠? 그래서 시크릿 인베이젼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인기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다시 보는 게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좌우간, 연결 가능한 사이트 이름과 바로 가기 정보는 본문에 엮었습니다. 혹시 인베이젼 드라마를 찾으셨다면 엮어둔 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개된 회차는 모두 있고, 신규 회차도 바로 올라옵니다.

시크릿-인베이젼-다시보기-가능한-사이트-1가지-안내


고화질 시크릿 인베이젼 다시보기 재생하는 곳 살펴보기

인베이젼-가이아

시크릿 인베이젼 보는 대표 좌표 한 가지 추천

공식 루트를 먼저 정리할게요. 마블은 디즈니 소속이니, 마블 이름을 달고 나오는 모든 콘텐츠는 디즈니 플러스에 있습니다.

고로 공식 시크릿 인베이젼 사이트는 디즈니 플러스입니다. 참고로 간단한 조건을 맞추면 디즈니 플러스도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공식 루트라도 꼭 부담스럽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어요.

그러고 보니 시크릿 인베이전 기본 정보를 정리하지 않았군요. 디즈니 플러스 편성 정보를 확인하시면 간단한 드라마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VOD 시청 방법 바로 가기

해외 드라마 보는 사이트 모음

사무엘-등장-화면

덜컥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해서 사용하는 건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그러니 인베이젼을 볼 땐 디즈니 플러스와 넷플릭스 사용 노하우를 참고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아마 다른 OTT에 시크릿 시리즈가 올라올 확률은 낮을 거예요. 그래도 혹시나 다른 무료 이용이 가능한 곳에 VOD가 올라오면 글을 수정하거나, 따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인베이젼 볼 때 참고 사항

마블뿐만 아니라 디즈니 소속 모든 콘텐츠가 올라오는 곳이기 때문에 시크릿 인베이젼을 볼 땐 회원가입을 하고 구독한 뒤 재검색까지 해주셔야 해요.

이런 사이트 이용 과정이 귀찮게 느껴지지만, 간소화를 잘해둔 상태라 막상 해보면 불편하거나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그래도 더 편하고 쉽게 보면 좋으니, 엮어둔 정보를 참고하셔서 더 간단하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크릿 인베이젼 제작 정보 몇 가지 소개

기왕 마블 인베이젼 드라마를 정리하게 됐으니, 제작 정보까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VOD 사이트 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마블 시리즈 팬이라면 흥미롭게 볼 내용일 거예요. 그럼 순서대로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가 알려주는 큰 줄거리

여러 가지 사이트에서 예고편을 자주 송출하고, 소문도 잘 타는 마블 히어로 시리즈라서 기본 줄거리 정도는 이미 알고 계실 듯해요. 그래도 제작 정보를 얘기하면서 생략하긴 아쉬우니 디즈니에서 알려주는 정보만 간략하게 적어두겠습니다.

스크럴 외계 종족이 지구 침략을 시도한 사실을 알게 된 닉 퓨리가 주인공인 드라마입니다. 스크럴 종족은 자유롭게 겉모습을 바꾸는 게 가능해서 닉 퓨리는 누구도 쉽게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입니다. 그러다 전 스크럴 수장으로 활약한 탈로스와 만나게 되고, 둘이 힘을 합쳐서 이번에도 인류를 구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인베이전-드라마-제작-정보

이번 시리즈에서 흥미롭게 지켜볼 부분

개인적으로 마블 시리즈는 진입 장벽이 높아졌고, 다양한 시리즈 때문에 피로감이 꽤 많이 쌓인 상태라 생각합니다. 그런데도 저는 사이트에서 시크릿 인베이젼을 보기 시작했어요. 예고편을 봤을 때부터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보였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1화를 볼 때 재미있었고, 결말까지 다 챙겨볼 예정입니다.

이번 시리즈가 흥미로운 이유 중 하나는 늘 떡밥만 가득했던 닉 퓨리 이야기가 자세하게 다뤄진다는 점입니다. MCU에서 닉 퓨리는 늘 나오지만, 늘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었는데, 이번 시리즈에서 주인공으로 다뤄지니 숨겨진 이야기가 많이 풀어져요.

새뮤얼 L 잭슨이 보여주는 묵직한 닉 퓨리 캐릭터가 드라마 몰입감을 높여주는 건 당연하고, 타노스가 블립을 일으킨 이후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닉 퓨리 역시 드라마를 재미있게 만드는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첩보 활동에 특화된 스크럴 외계 종족과 비밀을 파헤치는 능력이 뛰어난 닉 퓨리가 어떤 형태로 부딪히게 될지도 재미있는 포인트입니다. 실제로 1화부터 스토리 전개 속도가 빨랐고,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첩보 활동이 이어지고, 뜻밖의 상황이 연출됩니다.

시크릿 인베이젼에는 식상하게 느끼기 쉬운 플룻이 잘 보이지 않아서 늘 같은 포맷만 유지한 시리즈에 물린 분이라도 인베이젼은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물론 마블 유니버스를 확장한다는 점에서 팬이라면 봐야 할 작품이기도 합니다. MCU 세계관을 열기 시작한 핵심 캐릭터와 새로운 페이즈에서 나오기 시작한 신선한 캐릭터가 만나는 작품이에요.

다양한 배우와 새로운 캐릭터, 각자 능력으로 문제를 풀어가는 줄거리를 보고 있으면 어느새 한 편이 끝납니다. 그리고 다음 편을 기다리게 되죠. 참고로 한 번에 모든 회차가 공개되는 게 아니라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한 편씩 공개됩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1은 총 6회로 구성된 시리즈입니다.


인베이젼 1화 줄거리 정리

혹시 줄거리가 궁금하기는 한데, 시간을 따로 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어려우신가요? 그럼 스토리를 간략하게 적어둘 테니, 재미 삼아 읽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1화는 에버렛 로스가 프레스칸 요원에게 첩소 소식을 전해 듣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1년 동안 전 세계에서 5건 정도의 테러 사건이 있었고, 세계는 테러 위협으로부터 긴장감을 여실히 드러내는 시대 배경입니다.

그런데 이런 세계정세가 모두 스크럴이 계획했다는 걸 눈치채는 순간이죠. 캡틴 마블인 캐럴 댄버스와 닉 퓨리는 소식을 전해준 이들에게 새로운 삶의 터전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약속을 미루기만 하면서 결국 스크럴 무리 중 극단적인 부류가 지구를 제대로 노리기 시작한 상황입니다.

프레스캇은 전 세계를 목표로 한다는 얘기와 함께 뭔가를 전해주는데, 홀로그램처럼 보이기도 한 물건을 받은 로스는 닉 퓨리에게 전달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런데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던 프레스캇이 갑자기 에버렛을 공격합니다.

에버렛은 몸싸움을 시작하고 프레스캇에게 해를 가한 뒤 도망칩니다. 그런데 다른 어떤 남자가 그를 쫓아오기 시작합니다. 결국 에버렛은 건물로 도망치다가 추락하는 상황이 연출되는데, 추락한 뒤에 알고 보니 그의 정체는 다름 아닌 스크럴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를 쫓던 남자는 스크럴 수장이었던 탈로스였죠.

에버렛에게 도움을 주고 있었던 마리아힐은 생각보다 사태가 심각해지고 있음을 알게 되고, 닉 퓨리에게 연락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소식을 들은 닉 퓨리는 지구로 내려오면서 본격적인 첩보 활동이 시작됩니다.

탈로스는 블립 사건 이후 닉 퓨리가 변했다고 얘기하고, 캐럴 댄버스와 자기 딸인 가이아도 사라졌으며, 자신은 의회에서 추방당한 사실을 알립니다. 여러 가지 문제가 복잡하게 얽힌 상황이죠.

그런데 인베이젼에서 더 큰 문제점이 드러납니다. 스크럴 의회에서 최근 입회한 그래빅이 젊은 난민 스크럴들이 가진 분노를 적극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래빅인 시민들의 분노를 활용해서 과격 단체로 위장해서 테러 활동을 벌이는 중입니다. 그리고 강국이 전쟁을 일으키도록 유도하는 중이죠.

닉 퓨리는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일부러 MI6에 잡히고, 국장으로 있는 소냐에게 무기에 대해 질문하고 상황을 설명한 뒤 협력할 것을 요청합니다. 하지만 소냐는 닉 퓨리 제안을 거절하죠. 그런데 반전이 있습니다. 닉 퓨리는 소냐와 협력하는 게 목적이 아니라 소냐 사무실에 도청 장치를 설치하는 게 목적이었습니다. 역시 첩보 드라마가 확실하죠?

극단적인 행동을 하면서 강대국의 전쟁까지 유도하는 빌런 그래빅을 입체적으로 잘 다룬 1화였습니다. 아스가르드 사람들은 지구에서 뉴 아스가르드를 만들고 잘 정착했지만, 스크럴은 왜 지구에 정착하지 못했는지 의문이 들었는데, 이 부분은 천천히 스토리를 풀어줄 거로 생각합니다.

마리아힐은 어벤져스 영화에서 엄청나게 강력한 능력과 힘을 보여줬는데, 1화에서 활약은 충격이었습니다. 다른 마블 시리즈처럼 무조건 힘만 앞서서 스토리를 풀어가는 게 아니라 머리와 수 싸움을 통해 스토리를 풀어가기 때문에 확실히 심심하지 않고 몰입감이 좋았어요.


2화 스토리 요약

닉 퓨리는 늘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고, 지구에서 중요한 인물로 그려졌습니다. 그런데 2화에서 닉 퓨리는 해고됩니다. 1화 마지막도 충격적이었지만, 인베이젼 2화에서 닉 퓨리가 해고당하는 모습도 충격적이었어요. 많은 반전 덕분에 재미가 상당합니다.

닉 퓨리는 1995년 쉴드에서 스크럴과 캡틴 마블인 캐럴 댄버스를 만나는 장면이 나옵니다. 스크럴은 크리족과 전쟁에서 우주 난민이 돼버렸고, 닉 퓨리와 캡틴 마블이 새로운 터전을 마련하겠다는 약속을 하죠. 1화에서 대사로만 나온 상황이 자세하게 연출된 순간입니다.

그리고 과거 장면이 나온 뒤에는 현재로 돌아와서 닉 퓨리가 탈로스에게 스크럴에 대해 모르는 것을 말해보라는 얘기를 합니다. 탈로스는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다가, 닉 퓨리가 지구를 비운 시간 스크롤족 수백만 명이 지구로 유입되었다는 걸 얘기합니다.

닉 퓨리는 자신이 모르는 사실이 있었다는 점에 분노하고 탈로스는 닉 퓨리가 자리에 없었다며 항변합니다. 그리고 마리아 힐이 런던에 도착하는 장면으로 전환됩니다.

닉 퓨리는 마리아 부고 소식으로 그녀의 어머니에게 용서를 빌고, 마리아 어머니는 이 상황을 헛되게 만들지 말라는 경고와 함께 강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스크롤 종족이 활동하면서 지구가 입은 피해를 다룹니다. 뉴스로 피해 소식을 다루게 되고, 여러 국가 수장이 모여서 회의를 진행하는 장면도 나옵니다.

스크럴 종족이 자유롭게 외모를 바꿀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사람들은 중요한 자리에 스크럴이 앉은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걱정합니다. 변신한 스크럴 종족을 구분할 방법이 없어서 엄청 난감한 상황이죠.

아마 구분하는 방법은 회차를 거듭하면서 기술 개발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닉 퓨리 부인이 스크럴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 원래부터 스크럴 종족이었는지 아니면 어느 순간 바뀐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 부분도 다음 화에 풀어줄 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