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안카메라 다운로드 실행하기

by 튀뷔 2015. 10. 13.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 보면 화면을 이미지로 저장해야 할 순간이 있는데 단발적인 작업이라면 운영 체제의 자체적인 기능을 쓰는 것으로 충분하지만 자주 사용을 한다면 안카메라와 같은 캡처에 특화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다만 최신 버전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해서 번거로운건 똑같다는 것이 함정인데 이럴 땐 예전 버전으로 안카메라 다운로를 하면 문제는 해결됩니다. 물론 경로는 알아 두어야겠죠. 그래서 이번에 깨끗한 안카메라를 받을 수 있는 위치를 엮었으니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통 회사는 최신 버전만 배포를 하는데 안카메라는 특이하게 예전 것도 뿌립니다. 고로 안카메라의 어떤 버전을 선택한다고 해도 'ancamera.co.kr'을 찾아가면 되는데 안카메라의 페이지가 뜨면 상단의 '자주 묻는 질문'을 클릭하고 공지라 적힌 항목을 살펴보면 계정이 없어도 사용이 가능한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소 사용하는 절차가 번거롭긴 하지만 새로운 기능이 있는 안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을 땐 상단에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가 바로 보일 것입니다.



제가 안카메라를 공유할 수도 있었겠지만 안카메라를 개인이 뿌리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고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어서 그냥 주소만 적었으니 귀찮은 부분은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담으로 안카메라의 사용법을 조금 설명하자면 'F2'는 한 번만 촬영을 하는 것이고 'F3'은 연속으로 촬영을 하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F4'는 촬영한 뒤 바로 인쇄를 할 수 있죠. 물론 안카메라의 메뉴를 직접 누르며 기능을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지금까지 깨끗한 안카메라를 구할 때 알아둬야 할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무난히 다운로드를 하고 사용을 하는 것에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