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알송 플레이어 공유정보

by 튀뷔 2015. 10. 28.


예전에는 한 분야에서 하나의 프로그램이 전부라 할 정도로 특정 종류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여줘서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알송과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만 해도 종류가 상당히 많고 특징도 제각이라 선택하는 것이 만만하지가 않죠? 그래서 알송 플레이어를 포함해서 다양한 종류를 써본 뒤에 기호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하는데 혹시 알송에 관심이 있었지만 구할 수 있는 곳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이번에 알송의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바로 얘기를 하자면 알송 플레이어는 'altools.co.kr/Download/ALsong.aspx'를 찾아간 뒤 설치하기라 적인 버튼을 눌러서 알송의 파일을 받고 컴퓨터에 깔아주면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송의 경우 설치하는 과정에 있어서 특별한 부분이 없으니 몰라서 진행되지 않는 부분은 없을 것이라 예상을 하는데 그래도 한 가지 신경을 써주어야 할 부분을 얘기한다면 불필요한 내용이 쌓이지 않도록 제휴 프로그램의 체크는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알송 플레이어를 공유하면 찾아주신 분들이 알송을 조금이나마 쉽게 받고 빨리 알송 플레이어를 쓸 수도 있었겠지만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이 공유를 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제가 알송을 공유하면 이상하게 나쁜 의도가 있는 파일로 오해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주소만 적었으니 알송을 받는 과정이 복잡해진 것은 너그러이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담으로 알송은 단순히 음악을 재생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하는데 혹시 알송의 부가적인 기능에는 관심이 없고 그냥 음악만 들을 수 있으면서 알송보다 가벼운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푸바를 써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알송이 나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알송을 구하는 것과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플레이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내용이었길 바라며 알송 플레이어에 대한 글은 여기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