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알약 광고제거 팝업 알리미 해제하기

by 튀뷔 2018. 1. 23.

깔끔한 알약에서 광고제거와 팝업의 알리미를 해제하는 과정 안내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기본 설정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설정을 수정하고 원하지 않는 기능을 해제하면 됩니다. 물론 제목에 적어둔 백신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사용할 때 귀찮다고 느껴지면 알약 광고제거를 맞춰주면 됩니다.



다만 설정을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야 적용을 할 수가 있는데, 환경 설정 화면에서 몇 가지 항목을 수정하면 알약 팝업을 없앨 수 있으며, 아래 세세한 과정을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될 수 없겠지만, 알약 알리미가 눈에 거슬리고 알약 광고제거를 하고 싶을 땐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우선 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메인 화면의 우측 상단을 보면 환경 설정 버튼이 바로 보일 것입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고 새로운 화면이 열리면, 왼쪽에서 기타 탭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에서 알림 설정 그룹에 있는 모든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쉽죠?



▼ 기왕이면 홈페이지 관리 기능도 꺼주는 것이 좋아요. 자동 보호를 OFF로 맞추고, 대화 상자의 예 버튼을 눌러서 작업하면 됩니다.



▼ 추가적으로 작업을 해주어야 할 부분도 있는데, 왼쪽에서 업데이트 설정 항목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두 개의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 기능을 해제하는 과정에서 대화 상자가 나오는데, 내용을 살펴보고 혹시 설정을 끄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아니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제 선택해야 맞춰줘야 할 항목은 모두 수정을 했으니,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적용이나 확인 버튼을 누르고, 작업을 끝내면 됩니다.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