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이쪽에서

by 튀뷔 2016. 5. 22.


책상에 앉아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요즈음 없어서는 안되는 너무나도 중요한 한가지가 있으니 바로 컴퓨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간단하게는 각종 문서를 작성하는 일부터 시작을 해서 전문적으로 어떠한 일을 하게 되는 경우 컴퓨터는 없어서는 안되는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서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좌우지간 오늘 글의 내용 아마 컴퓨터를 통해서 그림을 그리고자 하시는 분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군요. 그래서 오늘 전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을 구할 수 있는 경로에 관한 이야기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뿐만 아니라 왠만한 경우라면 체험판이라고 해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기 이전에 충분히 사용을 해보라는 의미해서 일정 기간동안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중인데요.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서 샘플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군요. 사실 워낙에 잘 알려진 프로그램인지라 딱히 체험판을 사용해보지 않는다 하더라도 어떠한 프로그램인지는 익히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무료로 사용하게 해준다는데 굳이 마다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 하는군요.



그래서 간단하게 경로를 좀 알려드리자면 이렇습니다. creative.adobe.com/products/download/illustrator가 되겠습니다. 오타만 없이 정확하게 입력을 해준다면 바로 시험버전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다만 한가지 조금은 귀찮을 수도 있는 과정이 있죠. 바로 계정이 있어야 한다라는 것인데요. 만약 계정이 없는 경우라면 새롭게 만들어주셔야 한다라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혹시나 계정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adobe id 등록이라는 메뉴를 눌러 계정을 만들어주셔야 하지 않을까 하는군요.



좌우지간 몇몇 과정만 거치시고 나시면 일정기간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을 구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전하고자 하는 내용은 여기까지인데요.



또 따로 이동을 해서 구하는 것이 어쩌면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전달을 하는건 문제가 있는 일이라서 말이죠. 아무튼 여러분들의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면서 오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