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오버워치 목소리변조 음성 프로그램 사용하기

by 튀뷔 2018. 1. 5.

혹시 오버워치 목소리변조를 해주는 음성 프로그램 사용을 해보고 싶다면 funny voice를 선택하거나, morph vox를 선택하면 됩니다. funny voice는 가볍게 활용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morph vox는 조금 다루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세세한 설정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예전에 funny voice와 관련된 글을 쓴 적이 있으니, 이번에는 morph vox라 불리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를 한 번 해볼게요. 그냥 파일을 구하고 툴을 준비하는 것 정도의 간단한 내용만 안내를 하겠지만, 그래도 오버워치 음성변조를 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원했다면, 하단의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툴을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혹시 출처가 남는다면 그 부분은 지워주세요.


screamingbee.com/product/download.aspx



▼ 페이지가 로딩되면 툴 목록이 보일 거예요. 그럼 여기서 Morph를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설치 과정이 워낙 간단해서 따로 얘기할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 최초 실행을 하면 유저 정보 입력 화면이 보일 거예요. 아무런 내용을 채우기 않고 제출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 이제 장치 설정을 하는 마법사 화면이 열릴 것입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면서 장치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 테스트 화면이 나왔을 땐 녹음과 듣기를 반복하며 마음에 드는 수준을 맞춰주어야 해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 메인 화면이 보이면 왼쪽에서 마음에 드는 항목을 선택하고, 중간에서 세부 값을 수정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