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오토클릭 2.1 사용하기

by 튀뷔 2015. 9. 14.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 보면 마우스를 반복적으로 눌러주어야 하는 상황이 왕왕 있는데 특히 게임을 하는 분들이라면 자주 겪게 되죠? 문제는 엄청나게 힘들고 지루한 작업이라는 것이죠. 이럴 땐 오토클릭 2.1을 활용해서 말 그대로 오토클릭이 될 수 있도록 하면 편리합니다. 다만 당연한 얘기겠지만 쓰려면 해당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 구할 수 있는 경로를 엮었으니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깨끗하게 받기 위한 목적으로 한동안 오토클릭의 공식 홈페이지가 어딘지 찾아다녔었는데 이상하게도 오토클릭은 공식 홈페이지를 도무지 찾을 수 없더군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선택하게 된 곳이 'koreansg.tistory.com/685'인데 방문을 해보면 2.1 버전의 오토클릭이 바로 받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제가 오토클릭을 공유한다면 이곳을 찾은 분들께서 빠르게 오토클릭을 쓰실 수 있겠지만 아무리 프리웨어라 하더라도 소프트웨어의 공유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올려두면 능력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심어둔 것으로 의심하는 분들이 많아서 자제를 했으니 부디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엮어둔 곳의 오토클릭도 안전하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페이지의 설명을 보면 알 수 있듯 백신으로 스캔한 뒤 올려진 오토클릭이고 저 역시 해당 주소의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오토클릭을 직접 다운로드한 뒤 스캔을 하고 실행을 했을 때 별다른 문제점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무작정 의심을 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까지 2.1의 오토클릭을 구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정보를 간단하게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오토클릭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 찾고 있던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