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울타리 프로그램 사용하기

by 튀뷔 2015. 9. 26.


기업에게나 보안이 중요했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에는 개인도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시대가 되었는데 성능이 뛰어난 백신을 찾아서 쓰는 것은 기본이고 울타리 프로그램과 같은 악성코드를 관리하는 것에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도 필수라 할 수 있죠? 물론 울타리를 쓰려면 구할 수 있는 경로를 알아두어야 하는데 이번에 관련 정보에 대해서 정리를 했으니 참고를 한다면 악성코드에 노출되어 있는 컴퓨터와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한 얘기나 하면서 울타리에 대한 글을 길게 쓰는 것보다는 핵심을 언급하는 것이 이곳을 찾아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방향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울타리를 받을 수 있는 위치를 바로 얘기하자면 'rodream.net'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해당 주소를 입력하고 이동하면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우선은 좌측의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럼 페이지가 이동하면서 목록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가장 위를 살펴보게 되면 찾고 있는 울타리가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파란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울타리를 쓸 수 있는 설치 파일을 받는 것이 가능하죠.



제가 울타리를 이곳에서 공유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울타리에 관심이 있을 정도의 분들이라면 개인이 배포하고 있는 파일은 피하실 것 같아서 직접 울타리를 뿌리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를 엮었습니다. 그러니 울타리를 구하는 과정이 다소 복잡해진 것은 부디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울타리를 구하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울타리를 써서 철저한 보안 유지를 하실 수 있는데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