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확인 과정안내

by 튀뷔 2017. 8. 20.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확인 과정을 공유하기 위한 정보성 글



정품인증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검은색 배경과 인증이 필요하다는 문구가 계속 눈에 보이면 거슬릴 수 있죠. 이럴 땐 제품 번호를 입력해서 문구가 사라지고 배경이 돌아올 수 있도록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을 적용해주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사실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정상적인 정품인증에 활용할 제품 번호가 없는 경우가 많겠죠? 그래서 제품 번호를 입력하고 윈도우7 정품인증 확인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어둠의 루트를 활용하는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을 원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어둠의 루트를 자세히 설명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팁 정보만 안내를 하고, 정상적인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확인 과정안내를 중점적으로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품인증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이어가도록 할게요!



▼ 정상적인 인증 번호가 없는 상태라면, 구글에서 정보를 수집해보세요. 클릭 몇 번으로 회피하는 툴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회피 도구를 사용해서 인증을 받으면,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정상적인 제품 번호가 있다면, 키보드의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눌러주세요. 제어판의 시스템을 클릭해도 됩니다.



▼ 시스템 화면에서는 제품 키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제품 번호를 적는 화면이 나오면 내용을 채워주고, 안내에 따라 과정들을 진행하면 됩니다.



▼ 정상적인 루트를 진행할 경우 버튼을 누르는 것 외에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이 정도의 정보만 있어도 충분히 작업을 끝낼 수 있을 거예요.



대단한 내용을 공유한 것은 아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