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인터넷 익스플로러8 다운로드 설치 정보

by 튀뷔 2016. 1. 7.


이제는 마지막 버전이 나왔고 이름마저 바뀐 상태가 되었지만 여전히 가장 일반적인 브라우저가 아닐까 하는데 가끔 호환성이라는 문제와 얽혀서 익스플로러8 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가 있죠? 이럴 땐 당연한 얘기라 할 수 있겠지만 해당 인터넷 브라우저를 받고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다만 다운로드를 위한 확실한 정보가 필요한데 이번에 가장 깔끔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내용을 엮었으니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깨끗한 방법은 역시 '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8-details.aspx'를 방문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홈페이지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혹시 운영 체제의 버전으로 인해 인터넷 익스플로러8 다운로드를 할 수 없다면 다른 주소를 이용해야 하는데 아래 관련 내용을 엮었습니다.



위에 적어둔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면 별도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익스플로러8이 바로 받아집니다. 물론 공식 루트의 다운로드이니 안심하고 파일을 받은 뒤 설치를 하셔도 됩니다.



제가 직접 익스플로러8을 뿌렸다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다운로드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었겠지만 개인적으로 문제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인터넷에서 소프트웨어를 뿌리는 것은 꺼리는 편이고 어차피 제가 파일을 올려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으로 다운로드를 피하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깔끔한 인터넷 경로만 적은 것이니 과정이 조금 복잡해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익스프로러8에 대해 얘기했는데 설치가 필요한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길 바라며 다운로드에 관련된 내용은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제가 쓰는 인터넷 브라우저인 크롬을 중점적으로 다뤄볼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