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좌표 3곳 교섭 영화 다시보기

by 튀뷔 2023. 5. 14.

교섭-영화-다시보기-이미지
좌표 3곳 교섭 영화 다시보기

현빈과 황정민 출연으로 영화 '교섭'은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풍성한 캐스팅 라인업 덕분인지 흥행 성적도 그리 나쁘지 않게 마감했죠. 그리고 지금은 고화질 VOD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영화 '교섭' 감상 포인트와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은 아래쪽에서 정리합니다.


Ⅰ. 황정민, 현빈 주연 '교섭' 영화 포인트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 피랍사건이 발생하며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황정민의 정재호 역은 교섭 전문가라는 설정이지만 아프가니스탄에서 교섭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현빈이 맡은 박대식 캐릭터는 국정원 요원이면서 아프가니스탄 현지 분위기를 아주 잘 파악한 인물입니다. 주연 캐릭터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 달라서 서로 의견 충돌이 생기기도 하지만 교섭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적극적인 문제 해결을 시도합니다.


Point 1. 영화 정보와 제작진의 의기투합

영화 제작 정보를 둘러보면 '교섭'은 2023년 1월 18일 개봉했고, 12세 관람가로 극장에서 공개됐습니다. 드라마 장르는 드라마지만, 결코 잔잔한 분위기로 흘러가지는 않습니다.

총 러닝타임은 108분으로 장황한 스토리를 다루는 영화보다 분량이 적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딱 좋은 몰입감과 시간입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급된 작품이며 현지 국정원 요원과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의 교섭 작전을 긴장감 넘치게 잘 연출한 작품입니다.


Point 2. 화려한 주연 배우 캐스팅 라인업

나오면 잘 팔리는 영화배우가 있습니다. '교섭'에는 이런 성공 티켓 그 자체로 봐도 되는 배우가 두 명이나 등장합니다. 정재호 역을 맡은 황정민 배우와 박대식 역을 맡은 현빈 배우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를 통해 인지도를 쌓은 강기영 배우도 카심(이봉한) 역으로 등장합니다. 조연으로는 최장관 역으로 이승철, 김차관 역으로 정재성, 박전략 역으로 박형수, 심정보 역으로 안창환, 차서기 역으로 전성우, 조국장 역으로 서상원 배우가 [교섭] 영화에 출연합니다.

특별 출연으로 박원상, 강말금, 남명렬, 이지애 출연도 확정됐습니다. 생소한 배우도 많이 보이는데, 인지도가 낮을 뿐 극단에서 실력을 쌓아 올린 분들이기 때문에 연기 구멍은 없습니다.

성공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연기 구멍으로 집중력과 몰입감이 흐트러지는 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Point 3. 임순례 감독과 안영숙 각본의 의기투합

이번 영화 교섭에서는 안영수 시나리오 작가의 각본과 임순례 영화감독의 의기투합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임순례 감독은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뛰어난 스토리텔링 실력을 보여줬으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훌륭한 연출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틀 포레스트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작품은 완전히 다른 분위기라서 걱정하기도 했지만, 제 걱정과 달리 탄탄한 각본과 함께 뛰어난 연출력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Point 4. 스토리와 마무리

예고편 공개 당시부터 스토리에 대한 관심과 결말을 어떻게 낼 것인지 마무리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작품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오프닝부터 결말까지 보면 꽤 잘 나온 작품으로 보입니다. 사실 평점이 높지는 않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평점 이상의 완성도를 가진 영화입니다.

▶ 교섭 예고편 보기

▶ 배우 황정민 등장인물과 필모그래피 보기

▶ 배우 현빈 등장인물과 필모그래피 보기


Ⅱ. '교섭' 영화 무료로 다시보기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고 무료로 편하게 볼만한 곳을 찾으시나요? 제가 무료로 감상한 곳을 엮었습니다. 지금도 고화질 VOD가 나오는 걸 확인했습니다.

부담 없이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TV, 컴퓨터로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엮어둔 곳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교섭-영화-다시보기-화면
'교섭' 다시보기

'교섭' 무료 영화 다시보기

즐거움 감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