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키보드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정보

by 튀뷔 2016. 5. 2.


빠른 타이핑이 요구되는 작업을 하거나 게임을 조금 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키보드의 반응속도가 최대한 높아질 수 있도록 최적화 프로그램을 구동하는 것이 좋은데 혹시 반응속도를 높여주는 프로그램을 쓰고 싶었지만 적당한 종류를 찾고 다운로드를 하기 위한 정보가 부족해서 방황했다면 이번에 관련 글을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레지스트리를 수정하면서 키보드의 속도를 빠르게 만들 수도 있겠지만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그럼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goo.gl/sWS3ZX'를 찾아가면 됩니다. 툴 제작자의 블로그인데 방문을 해보면 키보드 최적화 프로그램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툴의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고맙게도 별도로 컴퓨터에 설치를 해줄 필요가 없으며 더블클릭으로 실행을 한 뒤 하단의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값을 누르면 설정이 적용되면서 훨씬 반응이 빨라진 키보드를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프리웨어라 해도 제가 공유하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프로그램의 직접 배포는 자제를 했는데 지금 확인을 해보니 키보드의 반응속도 최적화를 위한 툴은 상업적 용도가 아니면 아무나 공유를 해도 되는군요. 하지만 페이지 하단에 적힌 내용대로 직접 찾아가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제가 뿌리면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실 수도 있으니 따로 프로그램의 파일을 올려두지는 않겠습니다.



각설하고 빠른 타이핑이 필요할 때 활용하기 좋은 키보드의 설정 변경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빈약한 글이었고 간단한 안내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최적화를 원하고 있을 때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마우스의 성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해볼 것을 약속하며 다운로드는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