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피디에프뷰어 권장 - 별pdf 리더

by 튀뷔 2016. 6. 2.


여러모로 요긴한 형태의 포맷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과 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파일을 열람해야 할 입장이 되면 다소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죠? 그래도 한 번만 호환되는 프로그램을 구해두면 언제든지 쉽게 열람하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마냥 귀찮게 여길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물론 기왕이면 성능이 괜찮은 것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혹시 어떤 것이 적당한지 고르기 어려워서 툴의 다운로드를 미루고 있었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종류를 아래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목에서 언급이 되었지만 다시 한 번 얘기를 하자면 저는 별pdf를 준비해서 자료를 열람할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것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로그램이고 가볍게 구동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럼 언급한 피디에프뷰어는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는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인 [startools.co.kr/home/intro_04.html]를 방문하면 됩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적어둔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별pdf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며 다운로드 버튼이 바로 보일 것입니다. 그럼 파란색의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받고 깔아주면 되는데 일반적인 리더와 깔아주는 과정이 동일하니 어렵고 복잡한 부분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그냥 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다음]을 누르며 과정을 넘기기만 하면 되죠. 다만 불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이 섞이지 않도록 체크 사항은 유심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의 내용을 보면 빠르고 가벼우며 간단한 편집도 지원을 하는 피디에프뷰어로 소개를 하고 있는데 직접 써보니 공감이 되는 내용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여기까지 들러주신 분들께서도 분명 만족하면서 별pdf를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여담으로 피디에프뷰어를 직접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쉽게 파일을 받고 파일 열람을 하실 수 있었겟지만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 공유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악성코드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까 봐 공식 루트만 적은 것이니 구하는 과정에서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