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docx 뷰어 viewer 다운로드

by 튀뷔 2016. 1. 3.


마이크로소프트의 워드는 상당히 뛰어난 문서 작용성 프로그램이고 여러 곳에서 요긴하게 활용이 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컴퓨터에 있다는 의미는 아니기 때문에 docx의 확장자를 가진 파일만 덩그러니 있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뷰어를 별도로 준비해야 할 순간이 왕왕 있는데 이번에 viewer의 깔끔한 다운로드를 위한 글을 엮었으니 혹시 뷰어를 찾고 있었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확장자를 볼 수 있도록 해주는 뷰어는 의외로 종류가 다양하지만 이번에는 두 가지만 소개를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공식 루트의 viewer라 할 수 있으며 '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를 찾아간 후 빨간색의 버튼을 누르면 docx 뷰어 viewer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절차와 설치하는 과정은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와 동일하니 뷰어를 쓰는 것에 딱히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설치를 해야 viewer를 사용할 수 있다는 번거로움이 사라지지는 않죠.



그래서 하나의 자료를 열면 되는데 뷰어를 따로 설치하는 과정이 번거롭다고 생각되는 분들이라면 'epingsoft.com'를 찾아가서 하단의 'download'라 적힌 부분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다섯 가지의 프로그램 목록이 적힌 표가 나오는데 가장 밑에 있는 viewer를 선택한 후 받으면 설치를 하지 않아도 뷰어를 쓸 수 있습니다.



혹시 설치가 필요 없는 viewer를 개인의 컴퓨터로 다운로드를 할 때 눌러주어야 할 부분을 모르겠다면 위에 엮은 이미지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간단하게 워드 문서 뷰어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docx의 확장자를 열람할 수 있는 viewer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