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iptime n150ua 드라이버 - 깔끔하게 다운로드

by 튀뷔 2016. 9. 29.


공유기를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설정 화면으로 진입할 수 없거나 정상적으로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가장 먼저 장치 소프트웨어의 문제를 의심해야 합니다. 즉, 전용 소프트웨어가 없거나 손상된 상황인지 체크하고 행여나 문제가 있다면 깨끗한 파일을 준비해서 새롭게 설치를 해주어야 하죠. 물론 굳이 체크하지 않고 바로 재설치를 해도 됩니다. 다만 iptime n150ua 드라이버를 구하는 방법을 알아두어야 하는데 보탬이 되려 연관된 정보를 아래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장비를 마련할 때 함께 동봉된 CD가 있는데 CD를 분실했거나 그냥 인터넷으로 파일을 구하고 싶다면 공식 루트를 찾아가는 것이 가장 깔끔하게 설치 파일을 구하는 절차입니다. 그래서 저도 정식 경로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에 [goo.gl/tIaPjj]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되는데 아이피타임 공식 루트이며 고유 주소가 너무 복잡해서 제가 짧게 만든 것이니 안심하고 찾아가셔도 됩니다.



페이지 로딩이 완료가 되면 올려둔 이미지와 동일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을 텐데 게시글 위쪽에 있는 파란색 드라이버 텍스트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그리고 iptime n150ua 드라이버를 받는 과정이 완료되면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워낙 간단해서 제가 따로 설명해야 할 부분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냥 [다음]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여담으로 당연한 얘기겠지만 장치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n150ua를 연결했는데 여전히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설정이나 장치 자체의 문제를 의심해야 합니다. 기왕이면 제가 직접 iptime n150ua 드라이버를 뿌렸으면 좋을 텐데 그래도 깨끗하고 검증된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하여 주소만 안내를 했으니 파일을 구하려 다른 곳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공유기 사용에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iptime n150ua 드라이버를 구하는 순서를 적어봤는데 그저 주소를 하나 언급한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에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