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isp 프로그램 설치 일반결제 수동 다운

by 튀뷔 2017. 2. 16.

isp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일반결제를 수동으로 다운하는 과정 정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모듈 중에 하나가 아닐까 하는데, 해당 모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고, 페이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럴 땐 파일을 따로 받아서 준비하면 무난히 isp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물론 별도로 isp 다운을 하고 isp 수동설치를 해주려면,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들을 엮어봤습니다. 오류를 잡는 완벽한 해결책이라 얘기할 수는 없겠지만, 대부분은 아래의 내용으로 PC에 모듈을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isp 프로그램 설치 일반결제 수동 다운



보안 관리와 중요한 관련이 있는 모듈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구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그리고 공식 루트의 주소는 [service.vp.co.kr/sub03_0301.vp]죠. 고로 해당 주소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실행만 해두면 자동으로 PC 환경을 검사하고 모듈을 준비해줄 것입니다. 엄청 간단하죠?





작업이 완료되면 대화 상자가 나오는데, 안내에 따라 도우미 화면을 끄고 원하는 페이지에서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얘기하고 싶은 내용들은 모두 적어두었는데, 글을 여기서 끝내려니 아쉬운 느낌이 있군요. 그래서 한 가지 PC 관리 팁을 더 얘기하겠습니다. 모듈은 사용할 땐 필요하지만 사용이 끝났을 땐 PC 리소스를 차지하는 몹쓸 도구이니 삭제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teus.me/79]의 툴을 써서 제거를 해주면 됩니다.





툴을 받고 비트에 맞는 버전의 아이콘을 실행하면 되는데, 혹시 운영체제 버전을 모르겠다면 키보드의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을 조회하면 됩니다.





툴을 실행한 뒤에는 사용하지 않는 종류를 위주로 결제 모듈이 됐든, 보안 모듈이 됐든, 제거를 해주면 되는데, 어차피 필요할 때 다시 설치하면 되니 모든 종류를 없애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isp를 준비하는 것과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대단한 정보를 공유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헛걸음을 하시지 않도록 일반결제 isp 설치를 하는데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