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 참고 내용

by 튀뷔 2015. 12. 22.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관련된 내용의 정보입니다. 예전에는 어떤 한 분야에서 특정 프로그램이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선택을 하는데 딱히 어려움이 없었지만 요즘에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만 해도 종류가 많고 특징이 제각각이라 선택에 어려움이 따르죠? 그래서 mkv 플레이어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살펴본 뒤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제가 사용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다룬 내용을 엮었으니 살펴보시면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할 때 이번 글의 제목과 동일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저는 다음팟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해당 포맷을 무난하게 구동할 수 있고 가벼운 데다가 안정성도 탁월하기 때문이죠. 한때 엄청 잘 나갔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만드신 분이 다음에 들어가서 만든 것으로 유명하니 성능은 의심할 필요가 없죠? 좌우간 다음팟을 선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를 찾아간 후 다운로드라 적힌 파란색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받은 파일은 실행을 한 뒤에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와 똑같은 방법으로 설치를 해주면 되니 제휴 항목만 신경을 써준다면 딱히 깔아주면서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혹시 관련 내용을 살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눌러주었던 버튼의 위쪽에 있는 이용 가이드를 클릭흐마녀 플레이어의 설치와 관련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파일을 이곳에서 공유하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쉽게 파일을 받고 컴퓨터에 설치를 할 수 있었겠지만 아무리 프리웨어라 해고 개인이 뿌리면 자칫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파일을 올려도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와 같은 나쁜 의도가 있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가장 깔끔한 루트만 적은 것이니 구하는 과정이 번거로워진 부분은 부디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엮어봤는데 제가 하는 얘기가 무조건 정답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찾아주신 분들께서 좋은 선택을 하시는데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무관한 글을 쓸 것이라 예상하지만 보다 알찬 정보와 내용을 엮으려 노력할 테니 또 방문해주시기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