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pdf파일 수정 변환 프로그램 준비하기

by 튀뷔 2018. 4. 18.

안전적으로 pdf파일의 수정하거나 변환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과정 안내



PC 설정 상태와 무관하게 동일한 형태로 문서를 보여주고, 보안성도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지만, 막상 편집을 해야 할 입장이 되면 조금 까다롭게 느껴지기도 하죠? 그도 그럴 것이 일반 문서 작성용 툴이 아니라 pdf파일 수정을 위한 도구를 따로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어떤 툴을 선택해야 pdf 파일 변환이나 내용 편집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고 하니, 개인적으로는 이스트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툴이 좋더군요. 해당 툴을 설치하는 것과 관련된 세세한 내용들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며, 혹시 적당한 pdf 수정 프로그램을 찾고 있었다면, 아래쪽 글을 읽고 도구를 마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툴은 아래 적어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받을 수 있어요. 제가 적어둔 주소가 찝찝할 땐,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 자료실 페이지에서는 오른쪽 위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운로드를 몇 번 더 눌러주면 설치 툴이 받아질 거예요.



▼ 툴의 설치 과정은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비슷해서 딱히 얘기할 부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설치 마법사 화면의 아래쪽에 있는 제휴 항목 정도는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필요한 작업 버튼을 누르고, 문서를 불러온 뒤, 편집 작업을 해주면 됩니다.



▼ 워낙 기능이 많아서 한 번에 사용법을 설명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서 주소만 안내하겠습니다.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온라인 도움말을 눌러주세요.




▼ 그럼 모든 기능의 사용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