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smart browser 애드웨어 삭제하기

by 튀뷔 2018. 4. 12.

PC에서 smart의 browser와 애드웨어를 삭제하는 방법 안내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몹쓸 소프트웨어가 찾아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컴퓨터 반응 속도를 느리게 만들거나, 원하지 않는 화면을 띄우게 되죠. 고로 사용 환경이 나빠지게 되니, 서둘러 정리해야 합니다. 제목의 smart browser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무조건 지워야 합니다.



브라우저라는 이름이 있어서 뭔가 필요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smart 애드웨어의 경우 사용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웹 페이지를 띄우는 기능만 있을 뿐, 시스템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해당 브라우저를 지울 수 있는고 하니, 레보를 써서 browser 삭제하는 것이 좋으며,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엮어뒀어요.



▼ 레보 언인스톨러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간단히 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는 것이 귀찮다면, 제가 올려둔 파일을 받으셔도 괜찮아요.




▼ 받은 파일은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파일을 우 클릭하고, 해제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전부이니, 압축을 푸는 과정은 따로 얘기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압축을 풀면 RevoUPort 아이콘을 실행합니다. 그럼 라이선스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서는 그냥 OK를 눌러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 메인 화면에서는 상단의 옵션을 누르고, 언어 변경을 해주세요. 필수적인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수정해두는 것이 편해요.



▼ 언어를 변경한 뒤에는 목록에서 smart browser를 찾아서 선택하고, 상단의 프로그램 제거를 눌러주면 됩니다.



▼ 제거를 누르면 일반 제거 마법사 화면이 열리는데, 여기서 툴을 지워주세요. 그리고 레보의 검색 화면에서 고급 방식으로 검색한 뒤, 모든 검색 결과 항목을 없애주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