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whatsapp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튀뷔 2018. 4. 19.

간편하게 whatsapp의 pc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세계적으로 높은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는 메신저인데, 저는 아직까지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특별한 기능이나 장점을 설명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 참고를 해보실 수 있도록 정확한 whatsapp pc버전을 구하는 방법 정도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whatsapp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들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하는데,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처럼 그냥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를 알아두는 것이 전부이고, 하단의 pc버전 설치 정보가 대단한 내용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컴퓨터에서 whatsapp pc버전을 준비해보고 싶을 땐 충분히 참고를 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안내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파일이 바로 받아질 거예요. 혹시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글씨로 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은 실행해주면 됩니다. 그럼 나머지 과정은 알아서 진행이 되고, 툴의 준비도 완료가 될 거예요.



▼ 툴을 준비하는 과정이 완료가 되면, 인증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기서 QR 코드를 사용해서 인증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간단해서 설명할 부분이 별로 없군요.



▼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은 화면 아래쪽에 정리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제가 따로 얘기할 내용은 없을 것 같아요.



▼ 여담으로 앞서 소개를 했었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WEB 카테고리를 누르면 브라우저에서 메신저를 쓸 수도 있으니,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