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깜냥의 휴지통

wizvera process manager 프로세스 삭제 정보

by 튀뷔 2017. 6. 21.

wizvera의 process의 manager와 프로세스를 삭제하는 정보를 안내하는 글



못을 박을 땐 망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못을 다 박은 뒤에는 망치를 굳이 잡고 있을 이유가 없죠? 보안 모듈도 비슷해요. 당장의 페이지 기능을 사용할 땐 필요하지만, 페이지 이용이 끝나면 리소스만 차지하니 wizvera process manager와 같은 모듈은 지워주는 것이 상책입니다.



만약 보안 모듈을 정리하지 않는다면,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PC가 느려질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듈과 충돌을 일으키며 오류가 생길 수도 있어요. 문제는 어떻게 삭제를 하느냐는 것인데,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정보를 아래 담았으니,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wizvera process manager 프로세스 삭제 정보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주소 : teus.me/427


제어판의 제거 도구를 써서 선별적으로 지울 수도 있지만, 어차피 모듈은 제거하는 것이 답이기 때문에 위에 적어둔 주소에서 구라제거기를 받아서 쓰는 것이 좋아요. 고로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는 것입니다!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럼 두 개의 폴더가 보이는데, 운영체제 비트와 같은 이름의 폴더를 선택해서 아이콘을 실행해주면 됩니다.





실행한 뒤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작은 화면이 나올 거예요. 그럼 모두 제거를 클릭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만약 매일 사용하는 종류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냥 지우고 새롭게 준비하면 그만입니다.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몰라서 실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럼 비트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의 기능을 쓰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으니 잠깐 소개를 하자면,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control]을 적어서 제어판을 띄웁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지우고 싶은 모듈을 선택하고 제거 또는 변경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남은 과정들은 클릭 몇 번을 더 해주는 것이 전부라 제가 설명할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보안 모듈의 한 종류인 wizvera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process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댓글